Top

기능모듈 안내

학사안내

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 공고 N

No.3237809
  • 작성자 수업학적팀
  • 등록일 : 2022.07.13
  • 조회수 : 12079
  • 기간 2022-07-13 ~ 2022-07-31

2022학년도 2학기 재입학 지원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재입학 허가를 통보하오니 

해당자는 아래 학사일정에 따라 수강신청 및 등록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


1. 확인 방법

 URP 종합정보-학적관리-학적조회/수정-예정상태에서 예정상태가 "재입학예정"이면 

 재입학 승인된 것임


2. 수강 신청

 수강지도(기존 선수강지도) : 2022. 8. 18.()까지

 예비수강신청(수강꾸러미) : 2022. 7. 20.() ~ 7. 22.(

 수강신청 : 2022. 8.16.() ~ 8.18.()

 수강정정 : 2022. 9. 6.() ~ 9. 7.()


3. 등록

 등록기간 : 2022. 8.22.() ~ 8.24.()

        [추가등록기간 : 2022. 9. 13.() ~ 9.14.()] 

 등록금 고지서 출력 홈페이지(URP종합정보시스템->등록관리->등록금고지서출력)

       에서 출력 - 2022. 8.12.() 13:00 이후 출력 가능


4. 기타

 제적 이전에 전공배정을 받은 학생은 당시에 배정받은 전공으로 재입학 된다

 수강신청 전에 학부()에서 반드시 수강지도를 받아야만 예비수강 및 수강신청이 가능

        하며 수강지도관련 문의는 해당 학부(사무실로 문의 바람. 

 학점단위등록대상자는 학년별 일정에 맞추어 수강 신청 하여야 하며수강 신청 학점에 

        따라 등록금이 부과되면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.

       * 학점단위등록 대상자 고지서 출력은 2022. 9. 8.() 13:00부터 출력 가능 

 학생증은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 2022. 9. 1.()부터 신청 가능

      * 학생증발급 관련 문의 학생지원팀 053) 810-1137 


2022. 7.

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