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
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

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

 

대학소개

영대소식

2024학년도 동계방학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 N

No.222655595
  •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4.11.29 14:49
  • 조회수 : 344


공 고



제목 : 2024학년도 동계방학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 




2024학년도 생활관 동계방학 및 계절학기 재관 입주 희망자를 위하여 생활관을 개관하오니 희망자는 신청 바랍니다. 



1. 신청대상 : 학부,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(2학기 재관생 및 비재관생 모두 신청 가능

    ※ 2학기 재관종료는 12.21(토) 15:00이며, 기말시험 관련 재관연장이 필요한 재관생은 추후 재관연장 신청 관련 공지를 확인하여 신청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12.22(일)~12.24(화)까지 신청 가능, 동계방학 재관 신청자는 재관연장 신청 필요 없음.


2. 개관동 : G동(남), H동(여)

     ※ 개문시간 ☞ 05:00 , 폐문시간 ☞ 01:00 


3. 생활관비

 가. 관리비

대상

구분

신청대상

기간

일수

관리비(원)

1인실

2인실

학부, 일반대학원

동계

(전체)

2학기 재관생

2024.12.22.(일) ~ 2025.2.15.(토)

56일

666,400

442,400

비재관생

2024.12.24.(화) ~ 2025.2.15.(토)

54일

642,600

426,600

계절학기

2학기 재관생,비재관생

2024.12.22.(일) ~ 2025.1.17.(금)

27일

321,300

213,300

 ※ 1인실은 2인실 일비의 1.5배 적용


  나. 식비

구분

운영기간

3식 

(1식:4,000원)

2식 

(1식:4,500원)

1식 

(1식:5,500원)

방중재관

2025.1.2.(목) 조식 ~ 2025.2.15.(토) 중식

488,000

(122식)

369,000

(82식)

225,500

(41식)

계절학기

2025.1.2.(목) 조식 ~ 2025.1.17.(금) 석식

192,000

(48식)

144,000

(32식)

88,000

(16식)

 1) 방중 식당 이용 시간 : 아침 08:00~09:00, 점심 12:00~13:00, 저녁 17:30~18:30

 2) 2학기 퇴관일 후 12.21.(석식 ~ 1.1.(석식까지 식당 내부정비 관계로 식당 미운영 1.2.(목) 조식부터 식당이용 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 

 3) 구정 연휴 : 2025.1.27.(월) 조식 ~ 1.30.(목) 석식(4일 12식)까지 식당 휴무(식비 공제)

 4) 선택한 식사는 동계방학 재관기간 동안 유효하며, 식비 납입 후 변경(취소)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신청바랍니다. 

 5) 2식 및 1식 신청자는 방중재관 퇴관일 【2025.2.15.(토) 조식/중식】에는 신청 유형에 관계 없이 식당 이용 가능  



4. 재관신청

신청기간

신청방법

비고

2024.12.2.(월)~12.8(일)

【7일】


         ※ 여석 있을 경우 마감 후 

             추가접수 가능 

생종합정보시스템(URP) 

생활관(경산)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• 방중재관신청(2학기 재관생)

       • 비재관생방중재관신청(2학기비재관생)

“방중신청” 클릭

“신청내역” 확인

예) 2학기 방중재관을 2024.12.01. 신청한 상태입니다.

[식사여부:2식][인실구분:2인실]

<신청 시 필수 선택사항>

① 신청유형구분

    “방중재관(전체)” 또는 “계절학기” 중 

      본인 신청유형 반드시 선택


② 인실구분: 1인실/2인실 중 선택


③ 식사여부: 3식/2식/1식/식사안함 중 택1

 ※ 2식 선택 시  ☞ 조중식/조석식/중석식 중 택1

 ※ 1식 선택 시  ☞ 조식/중식/석식 중 택1


 

5. 등록안내 ( 법전원동 신청자 해당없음 ☞ 신청 후 개별 문자안내 )

  가. 납부기간 : 2024.12.12.(목) 09:00 ~ 12.16.(월) 16:00 【5일】

  나. 납부방법 : 학생종합정보시스템 → 생활관(경산) → 고지서출력

      1) 개인별 본인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(무통장, ATM송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)

      2) 본인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된 개인별 가상계좌에 입금 가능


6. 관실 배정 

    가. 방중재관비 등록마감 후 배정결과(호실) 문자 안내 ☞ 12.20(금) SMS 발송 예정

    나. 룸메이트 신청 : 희망 시 12.16(월)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 신청 

         ※ 재관유형이 동일해야 함(방중재관 신청자와 계절학기 신청자 간 배정 불가)


7. 환불 안내

    가. 동계방학 시작일 전(2024.12.21.까지 접수분) : 납입 금액 100% 환불

         ※ 신청 방법 :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<동계방학 재관취소 신청 안내>공고 확인 

    나. 동계방학 시작일 이후(2024.12.22. 이후) :“생활관수칙”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
          1) 관리비 : 퇴관일 포함 7일 공제금액 환불, 공식 퇴관일 기준 잔여일 10일 이하인 경우 환불액 없음 

          2) 식    비 : 퇴관일 포함 잔여일수 5일분 공제금액 환불 

          3) 신청 방법 : 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“퇴관(환불)신청”에서 신청

          4) 개인사정으로 인한 입주지연의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환불금 없음


8. 입주안내 : 상세공고 별도 공지(12.16 예정)

   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☎053-810-8004~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. ☞ 월~금 09:00~17:00 (점심시간 12:00 ~ 13:00), 공휴일 휴무 

 


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