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
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

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

 

대학소개

영대소식

2022학년도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(수시/재학/대학원) N

No.1098760
  •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2.01.14 14:36
  • 조회수 : 8870

공 고


제목 : 2022학년도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 


   

 1. 대상자 신입생(수시 합격자), 학부(재·복학생), 대학원(신입‧재학)  ※ 법학전문대학원 신입생 제외


2. 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및 고지서 출력   

 가. 학부 신입생(수시) · 대학원 신입생 : 웹페이지 ☞ 합격여부 조회

 나. 학부/대학원 재(복)학생: “학생종합정보시스템(URP) → 생활관(경산) → 합격자발표”

       ※ 불합격자의 후보석차는 학년별 후보석차임

       ※ 배정된 관실은 절대 변경 불가함


3. 생활관비 납부  

   가. 생활관비 납부기간 : 2022.1.17(월) 09:00 ~ 1.19(수) 16:00【3일】

      1) 납부기간 외에는 입금이 불가하며 미납자는 탈락처리 함

      2) 가상계좌 수납가능 시간(은행창구 납부 제외) : 09:00~23:00  

           ※ 주의 : 납부 마감일은 16:00까지 등록 가능 

   나. 생활관비 납입방법 

      1) 고지서 확인(출력) 후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(예금주: 영남대학교 “학생이름”)

      2) 시중 은행을 통한 무통장입금, ATM 송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 가능  


   납부금액 및 내역 

구분

성별

유형

관리비

선택

자치회비

식비

학부

A동

2인실

823,600

10,000

기간 : 2022.2.26(토) 중식 ~ 6.21(화) 중식


■ 식사 신청 방법  ☞ 합격자 고지서 출력 시 한가지 유형 선택 

 ※ 2식 선택 시 조/중식, 조/석식, 중/석식 중 선택 필수


① 1일 3식 : 1,349,400원  ☞ 1식 3,900원 × 346식 (주말포함)


② 1일 2식 :    997,600원   ☞ 1식 4,300원 × 232식(주말포함)

 【조·중식/조·석식/중·석식 중 택1】

 

③ 식비제외


■ 유의사항

•  선택한 식사는 1학기(재관기간) 동안 유효함

•  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,   교내식당과는 별개임.

B,C,G동

2인실

846,800

E·H동

2인실

846,800

E동

2인실

(구)4인실

823,600

F동

2인실

835,200

향토관

남/여

2인실

1,055,600

대학원

(일반/법학)

I동

남/여

1인실

1,589,200

해당없음

2인실

1,125,200


 ※ E동(여) (구)4인실은 2층 침대 2개(기존 4인실)를 유지하면서 2인실로 운영함.

 ※ 자치회비(10,000원) : 자치회비는 관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사용됨. 납부 시 자치회 주관행사(엠티, 택배사업 등) 참여의 우선권이 있으며, 

    차기년도 자치회 간부는 자치회비 납부자에 한하여 지원 가능함

   

  라. 식비 공제 : 1일2식 납부자 중 선택 유형에 따라 입주일(2.26) 조식, 퇴관일(6.21) 석식 금액 환불 예정 (3월 초 입금 예정) 

  마. 납부 시 유의사항

      1) 반드시 관리비 외 선택사항(식비/자치회비)을 선택하여 정확한 금액을 입금  (입금 후 변경불가)

      2) 납입액이 틀릴 경우 납부가 되지 않으므로 금액과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 

      3) 입금자명(부모, 친지, 타인 등)에 관계없이 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본인확인 가능

      4) 입금확인 방법 : 납부기간 이후 조회 불가 

        가) 재학생 :“종합정보시스템 – 생활관(경산) - 합격자발표”화면의 "납부여부"에서 확인 가능

        나) 신입생 : 합격자 발표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음(입금 후 “납부여부”에 표시됨)


4. 추가합격자 발표

구분

일정

비고

1차 충원 합격자 발표

2022.1.21(금) 15:00


1차 충원 합격자 생활관비 납부

2022.1.24(월) 09:00 ~ 1.25(화) 16:00

2차 충원 합격자 발표

2022.1.27(목) 15:00

 재학생의 경우 지원유형과 다른 유형의 관실로 배정될 수 있음 

2차 충원 합격자 생활관비 납부

2022.1.28(금) 09:00 ~ 16:00

  합격여부 확인은 본인이 영대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반드시 확인할 것


5. 생활관 입주 안내

  가. 1년간 입주 우선권 부여(하계·동계방학 기간은 별도 신청)

  나. 2022학년도 1학기 입주일 : 2022.2.26(토) 10:00부터 (중식부터 식사 제공)

     ※ 재관기간 : 2022.2.26.(토) ~ 2022.6.21.(화) 15:00, 116일

  다. 입주 제한

    1) 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

          2) 휴학생

  라. 입주 시 제출서류

         1) 결핵유무확인서 1부 : 최근 3개월 내 X-ray 촬영을 통한 확인서

              ※ 입주 시에 제출하여야 하며 미제출 시 입주 불가

              ※ 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준비 바람

          2) 서약서 및 신상카드 작성 : 입주 전“종합정보시스템 - 생활관”에서 반드시 작성 후 입주가능 ☞ 입주일 2022.2.26.(토)부터 입력 가능

   마.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, 자세한 내용은 추후  입주안내 공고문 참조

   바. 침구류(싱글침대용) 및 세제·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(관실 내 개인컴퓨터 사용 가능)

   사. 기타 입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“개관 및 입주 안내”(2월 중 공고) 확인 바람.


6. 생활관비 환불 기준 안내

   가. 입주시작일 전(입주포기) ☞ 납입 금액 100% 환불

       1) 입주시작일 전일까지 : 2022.02.25(금)까지 접수분 해당 

            ※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 즉시 접수하여야 함

        (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)

       2) 신청 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<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>에서 재관취소 신청서 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 

              ※ FAX : 053-810-4724 (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)  메일주소 : dormi@yu.ac.kr 

   나. 입주시작일 2022.02.26.(토) 이후(입주포기 및 중간퇴관)  ☞ “생활관수칙”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
            ▣ 입주시작일부터는【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"퇴관(환불)신청"】에서 환불신청

        1) 관리비 : 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 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, 단 공식퇴관일(6월 21일) 기준 잔여일 30일 이하 퇴관시 환불하지 아니함

        2) 식비 : 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 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

        3) 자치회비 : 환불 없음 

   다. 환불은 최대 2주정도 소요됨.

   라.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주지연은 가능하나, 입주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



2022. 1. 14

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