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
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

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

 

대학소개

영대소식

2022학년도 생활관 2차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N

No.1262397
  •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2.01.27 13:19
  • 조회수 : 6059

공 고



제목 : 2022학년도 생활관 2차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  



1. 대상자 신입생(수시 합격자), 학부(·복학생), 기독생활관 지원자 


2. 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및 고지서 출력   

 학부 신입생(수시) : 웹페이지  합격여부 조회

 학부/대학원 재()학생: “학생종합정보시스템(URP) → 생활관(경산→ 합격자발표

 ※ 불합격자는 후보석차 변동없이 조회됨 

  재학생의 경우 신청유형별 불합격자는 다른 유형()에 여석이 있는 경우 학년별 석차순으로 합격

 처리하며관실은 랜덤으로 배정함

 ※ 배정된 관실은 절대 변경 불가함


3. 생활관비 납부  

 생활관비 납부기간 : 2022.1.28() 09:00 ~ 16:001

 ※ 납부기간 외에는 입금이 불가하며 미납자는 탈락처리 함

 . 생활관비 납입방법 

 1) 고지서 확인(출력후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(예금주영남대학교 학생이름”)

 2) 시중 은행을 통한 무통장입금, ATM 송금인터넷뱅킹폰뱅킹 가능  

 납부금액 및 내역 (단위)


구분

성별

유형

관리비

선택

자치회비

식비

학부

A

2인실

823,600

10,000

기간 : 2022.2.26(중식 ~ 6.21(중식


■ 식사 신청 방법 

 ☞ 합격자 고지서 출력 시 한가지 유형 선택 

 ※ 2식 선택 시 조/중식/석식/석식

 중 선택 필수


① 1일 3 : 1,349,400

 ☞ 1식 3,900원 × 346식 (주말포함)


② 1일 2식 : 997,600

 ·중식/·석식/·석식 중 택1

 ☞ 1식 4,300원 × 232(주말포함)


③ 식비제외


■ 유의사항

선택한 식사는 1학기(재관기간동안 유효함


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

 교내식당과는 별개임.

B,C,G

2인실

846,800

E·H

2인실

846,800

E

2인실

()4인실

823,600

F

2인실

835,200

향토관

/

2인실

1,055,600


 ※ E() ()4인실은 2층 침대 2(기존 4인실)를 유지하면서 2인실로 운영함.

 ※ 자치회비(10,000) : 자치회비는 관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사용됨납부 시 자치회 주관 

 행사(엠티택배사업 등참여의 우선권이 있으며차기년도 자치회 간부는 자치회비 납부자에

 한하여 지원 가능함

 식비 공제 : 12식 납부자 중 선택 유형에 따라 입주일(2.26) 조식퇴관일(6.21) 석식 금액

 환불 예정(3월 초 입금 예정

 납부 시 유의사항

 1) 반드시 관리비 외 선택사항(식비/자치회비)을 선택하여 정확한 금액을 입금 

 (입금 후 변경불가)

 2) 납입액이 틀릴 경우 납부가 되지 않으므로 금액과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 

 3) 입금자명(부모친지타인 등)에 관계없이 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본인확인 가능

 4) 입금확인 방법 납부기간 이후 조회 불가 

 재학생 :“종합정보시스템 – 생활관(경산) - 합격자발표화면의 "납부여부"에서 확인 가능

 신입생 합격자 발표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음(입금 후 납부여부에 표시됨)


4. 생활관 추가모집 : 2022. 2. 16() ~ 2. 20(인터넷 접수 예정 

 생활관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 : 2022. 2. 22(예정 

 ※ 모집일정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추후 생활관 홈페이지의 모집 공고(2월초)를 

 확인 바랍니다.


5. 생활관 입주 안내

  . 1년간 입주 우선권 부여(하계·동계방학 기간은 별도 신청)

  . 2022학년도 1학기 입주일 2022.2.26() 10:00부터 (중식부터 식사 제공)

  ※ 재관기간 : 2022.2.26.() ~ 2022.6.21.() 15:00, 116

  입주 제한

    1) 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

 2) 휴학생

  입주 시 제출서류

 1) 결핵유무확인서 1 최근 3개월 내 X-ray 촬영을 통한 확인서

 ※ 입주 시에 제출하여야 하며 미제출 시 입주 불가

 ※ 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준비 바람

 2) 서약서 및 신상카드 작성 입주 전종합정보시스템 생활관에서 반드시 작성 후 입주가능

 ☞ 입주일 2022.2.26.()부터 입력 가능

 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자세한 내용은 추후 

 입주안내 공고문 참조

 침구류(싱글침대용및 세제·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(관실 내 개인컴퓨터 사용 가능)

 기타 입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 개관 및 입주 안내”(2월 중 공고확인 바람.


6. 생활관비 환불 기준 안내

 입주시작일 전(입주포기) ☞ 납입 금액 100% 환불

 1) 입주시작일 전일까지 2022.02.25()까지 접수분 해당 

 ※ 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 즉시 접수

 하여야 함 (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)

 2) 신청 방법 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 <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>에서 재관취소 신청서

 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 

 ※ FAX : 053-810-4724 (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)

 메일주소 : dormi@yu.ac.kr 

 입주시작일 2022.02.26.(이후(입주포기 및 중간퇴관) 

 ☞ 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
 ▣ 입주시작일부터는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"퇴관(환불)신청"에서 환불신청

  1) 관리비 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 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단 공식퇴관

 (6월 21기준 잔여일 30일 이하 퇴관시 환불하지 아니함

 2) 식비 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 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

 3) 자치회비 환불 없음 

 환불은 최대 2주정도 소요됨.

 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주지연은 가능하나입주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



2022. 1. 27

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