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생활관 2차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N
No.1262397-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- 등록일 : 2022.01.27 13:19
- 조회수 : 6140
공 고
제목 : 2022학년도 생활관 2차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
1. 대상자 : 신입생(수시 합격자), 학부(재·복학생), 기독생활관 지원자
2. 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및 고지서 출력
가. 학부 신입생(수시) : 웹페이지 ☞ “합격여부 조회”
나. 학부/대학원 재(복)학생: “학생종합정보시스템(URP) → 생활관(경산) → 합격자발표”
※ 불합격자는 후보석차 변동없이 조회됨
※ 재학생의 경우 신청유형별 불합격자는 다른 유형(동)에 여석이 있는 경우 학년별 석차순으로 합격
처리하며, 관실은 랜덤으로 배정함
※ 배정된 관실은 절대 변경 불가함
3. 생활관비 납부
가. 생활관비 납부기간 : 2022.1.28(금) 09:00 ~ 16:00【1일】
※ 납부기간 외에는 입금이 불가하며 미납자는 탈락처리 함
나. 생활관비 납입방법
1) 고지서 확인(출력) 후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(예금주: 영남대학교 “학생이름”)
2) 시중 은행을 통한 무통장입금, ATM 송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 가능
다. 납부금액 및 내역 (단위: 원)
구분 | 동 | 성별 | 유형 | 관리비 | 선택 | |
자치회비 | 식비 | |||||
학부 | A동 | 남 | 2인실 | 823,600 | 10,000 | ■ 기간 : 2022.2.26(토) 중식 ~ 6.21(화) 중식 ■ 식사 신청 방법 ☞ 합격자 고지서 출력 시 한가지 유형 선택 ※ 2식 선택 시 조/중식, 조/석식, 중/석식 중 선택 필수 ① 1일 3식 : 1,349,400원 ☞ 1식 3,900원 × 346식 (주말포함) ② 1일 2식 : 997,600원 【조·중식/조·석식/중·석식 중 택1】 ☞ 1식 4,300원 × 232식(주말포함) ③ 식비제외 ■ 유의사항 •선택한 식사는 1학기(재관기간) 동안 유효함 •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, 교내식당과는 별개임. |
B,C,G동 | 남 | 2인실 | 846,800 | |||
E·H동 | 여 | 2인실 | 846,800 | |||
E동 | 여 | 2인실 (구)4인실 | 823,600 | |||
F동 | 여 | 2인실 | 835,200 | |||
향토관 | 남/여 | 2인실 | 1,055,600 |
※ E동(여) (구)4인실은 2층 침대 2개(기존 4인실)를 유지하면서 2인실로 운영함.
※ 자치회비(10,000원) : 자치회비는 관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사용됨. 납부 시 자치회 주관
행사(엠티, 택배사업 등) 참여의 우선권이 있으며, 차기년도 자치회 간부는 자치회비 납부자에
한하여 지원 가능함
라. 식비 공제 : 1일2식 납부자 중 선택 유형에 따라 입주일(2.26) 조식, 퇴관일(6.21) 석식 금액
환불 예정(3월 초 입금 예정)
마. 납부 시 유의사항
1) 반드시 관리비 외 선택사항(식비/자치회비)을 선택하여 정확한 금액을 입금
(입금 후 변경불가)
2) 납입액이 틀릴 경우 납부가 되지 않으므로 금액과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
3) 입금자명(부모, 친지, 타인 등)에 관계없이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본인확인 가능
4) 입금확인 방법 : 납부기간 이후 조회 불가
가) 재학생 :“종합정보시스템 – 생활관(경산) - 합격자발표”화면의 "납부여부"에서 확인 가능
나) 신입생 : 합격자 발표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음(입금 후 “납부여부”에 표시됨)
4. 생활관 추가모집 : 2022. 2. 16(수) ~ 2. 20(일) 인터넷 접수 예정
생활관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: 2022. 2. 22(화) 예정
※ 모집일정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의 모집 공고(2월초)를
확인 바랍니다.
5. 생활관 입주 안내
가. 1년간 입주 우선권 부여(하계·동계방학 기간은 별도 신청)
나. 2022학년도 1학기 입주일 : 2022.2.26(토) 10:00부터 (중식부터 식사 제공)
※ 재관기간 : 2022.2.26.(토) ~ 2022.6.21.(화) 15:00, 116일
다. 입주 제한
1) 결핵 또는 전염성 질병 보균자
2) 휴학생
라. 입주 시 제출서류
1) 결핵유무확인서 1부 : 최근 3개월 내 X-ray 촬영을 통한 확인서
※ 입주 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주 불가
※ 결핵확인서는 지역보건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준비 바람
2) 서약서 및 신상카드 작성 : 입주 전“종합정보시스템 - 생활관”에서 반드시 작성 후 입주가능
☞ 입주일 2022.2.26.(토)부터 입력 가능
마.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, 자세한 내용은 추후
입주안내 공고문 참조
바. 침구류(싱글침대용) 및 세제·세면도구 등은 개인 지참(관실 내 개인컴퓨터 사용 가능)
사. 기타 입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“개관 및 입주 안내”(2월 중 공고) 확인 바람.
6. 생활관비 환불 기준 안내
가. 입주시작일 전(입주포기) ☞ 납입 금액 100% 환불
1) 입주시작일 전일까지 : 2022.02.25(금)까지 접수분 해당
※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 즉시 접수
하여야 함 (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)
2) 신청 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<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>에서 재관취소 신청서
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
※ FAX : 053-810-4724 (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)
메일주소 : dormi@yu.ac.kr
나. 입주시작일 2022.02.26.(토) 이후(입주포기 및 중간퇴관)
☞ “생활관수칙”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▣ 입주시작일부터는【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"퇴관(환불)신청"】에서 환불신청
1) 관리비 : 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 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, 단 공식퇴관
일(6월 21일) 기준 잔여일 30일 이하 퇴관시 환불하지 아니함
2) 식비 : 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 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
3) 자치회비 : 환불 없음
다.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.
라.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주지연은 가능하나, 입주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
2022. 1. 27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