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
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

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

 

대학소개

영대소식

2023학년도 생활관생 추가모집 안내 N

No.5797168
  •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3.02.14 13:53
  • 조회수 : 3215


공 고



제목 : 2023학년도 생활관생 추가모집 안내


 

1. 대상자 : 2023-1학기 신입생(수시·정시·약학·대학원), 재(복)학생(학부·대학원), 편입생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기존 선발 등록자(생활관, 향토/기독생활관)는 지원할 수 없음, 선발대상에서 제외함 


2. 재관기간 : 2023.2.25.(토) ~ 2023.6.20.(화) 15:00, 116일

 

3. 입주자격 

  가. 공동생활에 영향을 주는 질병이 없는 자

   나. 직전 2개 학기 성적 평점평균(F학점 및 포기학점 포함)이 2.5이상인 자 (재/복학생)

           ※ 정원 미달 시 성적 자격미달 대상자도 선발함 

        ≪ 입주불가자 ≫

             - 재학한 직전 2개 학기 생활태도 벌점이 10점 이상인 자

              - 휴학생(복학예정자 제외) 

 

4. 신청기간 2023. 2. 15() 09:00 ~ 2023. 2. 19() 24:00

      ※ 정시 및 약학대학 신입생 중 원서접수 시 생활관 신청자는“정시 및 약대 신입생 생활관 2차 추가합격자 발표”【2.15(수) 14:00 예정】까지 최종 확인 후 불합격 시 추가모집 신청바람

 

5. 신청방법 

   가. 학부 신입생(수시‧정시‧약대) 및 편입생: 웹페이지 ☞ "신청하기"⇒ 신청기간에 접속가능!

   나. 학부 재(복)학생 및 대학원생(신입/재학) : 학생종합정보시스템 > 생활관(경산) > 생활관 신청

    다. 신청내역 확인 : 신청하기 클릭 후 확인   ☞ 예 : [미지정] 으로 2023.2.16. 10:42 신청한 상태입니다. 

          ※ 입주유형(동)은 선택할 수 없으며, 합격자 관실배정은 랜덤처리

 

6.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 

   가. 합격자 발표 : 2023. 2. 21(화) 14:00 예정, 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

        ※ 합격여부 확인은 본인이 생활관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할 것

        1) 선발일정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       2) 추가합격자 발표는 없으며, 미등록자 여석 및 결원 발생 시 후보자에게 한하여 선착순으로 충원함

   나. 생활관비 납부 : 2023. 2. 22(수) 09:00 ~ 16:00 예정
        ※ 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 됨

  

7. 2023학년도 1학기 관리비 및 식비

구분

성별

유형

관리비

선택사항

①자치회비

➁식비

학부

A동

2인실

870,000 

10,000

 기간  :  2023.2.25(토) 중식 ~ 6.20(화) 중식


① 1일 3식(주말포함) : 1,384,000원 ☞ 1식 4,000원 × 346식 


② 1일 2식(주말포함) : 1,044,000원 ☞ 1식 4,500원 × 232식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【조·중식/조·석식/중·석식 중 택1】

 ③ 식비제외



B,C동

2인실

893,200 

E동

2인실

**4인실

(2인배정)

F동

2인실

G동

2인실

H동

2인실

향토관

남,여

2인실

1,113,600 

대학원

I동

남,여

2인실

1,125,200 

해당없음

1인실

1,589,200 

**E동(여) (구)4인실은 2층 침대 2개(기존 4인실)를 유지하면서 2인실로 운영함.

 ※ 식사 선택 유의사항

 - 합격자 고지서 출력 시 반드시 한가지 유형 선택, 2식 선택 시“조/중식, 조/석식, 중/석식” 중 선택 필수

 - 선택한 식사는 1학기(재관기간) 동안 유효함

 - 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, 교내식당과는 별개임.


8. 생활관비 환불 기준 안내

   가. 입주시작일 전(입주포기) ☞ 납입 금액 100% 환불

        1) 입주시작일 전일까지 : 2023.02.24(금)까지 접수분 해당 

            ※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 즉시 접수하여야 함 (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)

        2) 신청 방법 : 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 <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>에서 재관취소 신청서 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 FAX : 053-810-4724 (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메일주소 : dormi@yu.ac.kr 

  나. 입주시작일 2023.02.25.(토) 이후(입주포기 및 중간퇴관)   ☞ “생활관수칙”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
          ▣ 입주시작일부터는【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"퇴관(환불)신청"】에서 환불신청

       1) 관리비 : 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 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, 단 공식퇴관일 (6월 20일) 기준 잔여일 30일 이하 퇴관시 환불하지 아니함

       2) 식비 : 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 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

       3) 자치회비 : 환불 없음 

  다. 환불은 최대 2주정도 소요됨.

  라. 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주지연은 가능하나, 입주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


9. 기타안내 

   가. 코로나19 등 기타상황으로 인해 생활관 운영 방법 변경이 있을 수 있음(합격등록자에 한함)

   나.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, 자세한 내용은 추후 입주안내 공고문 참조


 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상세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☎053-810-8004~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 ☞ 월~금 09:00~17:00 (점심시간 12:00 ~ 13:00), 공휴일 휴무



2023. 2. 3.

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