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동계방학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 N
No.8479550-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- 등록일 : 2023.11.24 10:48
- 조회수 : 2634
공 고
제목 : 2023학년도 동계방학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
2023학년도 생활관 동계방학 및 계절학기 재관 입주 희망자를 위하여 생활관을 개관하오니 희망자는 신청 바랍니다.
1. 신청대상 : 학부,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(2학기 재관생 및 비재관생 모두 신청 가능)
2. 생활관비
가. 관리비
개관동 | 대상 | 구분 | 기간 | 일수 | 관리비(원) | 신청 | |
1인실 | 2인실 | ||||||
G동(남) H동(여) | 학부, 일반대학원 | 동계(전체) | 2023.12.24.(일) ~ 2024.2.17.(토) | 56일 | 649,600 | 431,200 | URP 접수 |
계절학기 | 2023.12.24.(일) ~ 2024.1.18.(목) | 26일 | 301,600 | 200,200 | |||
I동 (남·여) | 법학전문대학원 | 동계(전체) | 2023.12.10.(일) ~ 2024.2.27.(화) | 80일 | 1,096,000 | 776,000 | 메일 접수 |
일반대학원 | 동계(전체) | 2023.12.24.(일) ~ 2024.2.27.(화) | 66일 | 904,200 | 640,200 |
※ 1인실은 2인실 일비의 1.5배 적용
※ 학부동(G·H동) 개문시간 ☞ 05:00 , 폐문시간 ☞ 01:00
나. 식비
구분 | 운영기간 | 3식 (1식:4,000원) | 2식 (1식:4,500원) | 1식 (1식:5,500원) |
방중재관 | 2023.1.2.(화) 조식 ~ 2024.2.17.(토) 중식 | 512,000 (128식) | 387,000 (86식) | 236,500 (43식) |
계절학기 | 2023.1.2.(화) 조식 ~ 2024.1.18.(목) 석식 | 204,000 (51식) | 153,000 (34식) | 93,500 (17식) |
1) 방중 식당 이용 시간 : 아침 08:00~09:00, 점심 12:00~13:00, 저녁 17:30~18:30
2) 2학기 퇴관일 후 12.23.(토) 석식 ~ 1.1.(월) 석식까지 식당 내부정비 관계로 식당 미운영 1.2.(화) 조식부터 식당이용 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3) 구정 연휴 : 2024.2.9.(금) 조식 ~ 2.12.(월) 석식(4일 12식)까지 식당 휴무(식비 공제)
4) 선택한 식사는 동계방학 재관기간 동안 유효하며, 식비 납입 후 변경(취소)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신청바랍니다.
5) 2식 및 1식 신청자는 방중재관 퇴관일 【2024.2.17.(토) 조식/중식】에는 신청 유형에 관계 없이 식당 이용 가능
3. 재관신청
가. 학부, 일반대학원(G·H동)
신청기간 | 신청방법 | 비고 | |
2023.11.29.(목)~12.5(화) 【7일】 ※ 여석 있을 경우 마감 후 추가접수 예정 | 학생종합정보시스템(URP) ▼ 생활관(경산) ▼ • 방중재관신청(2학기 재관생) • 비재관생방중재관신청(2학기비재관생) ▼ “방중신청” 클릭 ▼ “신청내역” 확인 예) 2학기 방중재관을 2023.12.01. 신청한 상태입니다. [식사여부:2식][인실구분:2인실] | <신청 시 필수 선택사항> ① 신청유형구분 “방중재관(전체)” 또는 “계절학기” 중 본인 신청유형 반드시 선택 ② 인실구분: 1인실/2인실 중 선택 ③ 식사여부 : 3식/2식/1식/식사안함 중 택1 ※ 2식 선택 시 ☞ 조중식/조석식/중석식 중 택1 ※ 1식 선택 시 ☞ 조식/중식/석식 중 택1 |
나. 법학전문대학원, 일반대학원(I동)
1) 신청기간 : 2023. 11. 24.(금) ~ 12. 1.(금)【9일】
2) 신청방법 : 아래 표를 작성하여 생활관 계정메일(dormi@yu.ac.kr)로 발송, 메일 본문에 작성 바람, 파일첨부 필요없음
3) 납부방법 : 메일접수 후 생활관비 등록계좌 및 금액 개별 안내
≪신청 양식≫
학번 | 이름 | 학과 | 관실유형 (선택) | 재관유형 (선택) | 식사 (선택) | 룸메이트 신청 |
① 1인실 ② 2인실 | ① 동계방학(전체) ② *재관연장(일부) (퇴관희망일자: ) | ① 3식 ② 2식(조중식/조석식/중석식) ③ 1식(조식/중식/석식) ④ 식사안함 | 희망시 학번, 이름 기재 |
※ *재관연장 : 변호사시험(법전원 3학년)·기말시험 및 학업일정 관련으로 동계방학 중 일부 기간 재관이 필요한 경우 신청, 개인별 퇴관일자 기재요망
4. 등록안내 ( 법전원동 신청자 해당없음 ☞ 신청 후 개별 문자안내 )
가. 납부기간 : 2023.12.11.(월) 09:00 ~ 12.13.(수) 16:00 【3일】
나. 납부방법 : 학생종합정보시스템 → 생활관(경산) → 고지서출력
1) 개인별 본인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(무통장, ATM송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)
2) 본인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된 개인별 가상계좌에 입금 가능
5. 관실 배정
가. 방중재관비 등록마감 후 배정결과(호실) 문자 안내 ☞ 12.20(수) SMS 발송 예정
나. 룸메이트 신청 : 희망 시 12.13(수)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 신청
※ 재관유형이 동일해야 함(방중재관 신청자와 계절학기 신청자 간 배정 불가)
6. 환불 안내
가. 입주시작일 전(2023.12.22.까지 접수분) : 납입 금액 100% 환불
※ 신청 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<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>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
나. 입주시작일 이후(2023.12.23. 이후) :“생활관수칙”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1) 관리비 : 퇴관일 포함 7일 공제금액 환불, 공식 퇴관일 기준 잔여일 10일 이하인 경우 환불액 없음
2) 식 비 : 퇴관일 포함 잔여일수 5일분 공제금액 환불
3) 신청 방법 : 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“퇴관(환불)신청”에서 신청
4) 개인사정으로 인한 입주지연의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환불금 없음
7. 입주안내 : 상세공고 별도 공지(12.13 예정)
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☎053-810-8004~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. ☞ 월~금 09:00~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, 공휴일 휴무
2023. 11. 24
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