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
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

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

 

대학생활

자주하는 질문(FAQ)

[휴복학/자퇴/재입학] 복학 신청을 한 후 따로 해야 할 일이 있나요? N

No.48135
  • 작성자 수업학적팀
  • 등록일 : 2002.09.05 15:42
  • 조회수 : 31041
 ①소정기간에 등록금 고지서를 Web에서 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.
   모든 복학신청자는 휴학 당시 등록여부와 상관없이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서 반드시 수납절차를 거쳐야 복학처리가 완료됩니다. 단, 고지 금액이 “0”원인 자는 “홈페이지-종합정보시스템-등록관리-등록금고지서출력”에서 절차에 따라 “등록확인” 클릭 함으로 등록이 완료 됩니다. 

 ②수강신청은 재학생 일정(복학할 학년)에 맞추어서 신청합니다.

 ③전역예정자는 반드시 전역 후 7일 이내에 전역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(810-1064)에 신고하여야 하며, 연대본부(810-1842)에도 예비군 전입신고를 하여야 합니다.
 
  ※ 전역예정자의 전역일이 전역예정일을 경과하거나 해당 기일 내에 병적 사항이 기재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해 학기 복학이 취소됩니다.

☞ 홈페이지 -> YU학사안내의 복학을 참고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