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-1학기 English Help Desk 운영 안내 N
No.223934757- 작성자 외국어 교육원 행정실
- 등록일 : 2025.03.05 09:34
- 조회수 : 2307
- 2025-1 English Help Desk 홍보문안.pdf (다운로드 : 427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025-1학기 English Help Desk 이용안내 및 준수사항.pdf (다운로드 : 415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025-1 English Help Desk 시간표.pdf (다운로드 : 391) 첨부파일 다운로드
2025-1학기 English Help Desk 운영 안내
외국어교육원에서는 2025학년도 1학기 English Help Desk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운영기간: 2025. 3. 10.(월)~6. 9.(월) (중간시험기간 제외)
2. 운영장소: 외국어교육원 1층(글로벌라운지 내 English Help Desk)
3. 운영시간
4. 원어민 선생님과 질문을 주고받을 수 있는 시간은 학생당 15분으로 제한합니다.
기다리는 학생이 많을 경우,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5. 이것만은 꼭 지킵니다.
- 프리토킹은 미리 주제를 생각해 오기
- 숙제나 보고서인 경우는 완성된 형태를 가져오기
- 가능한 깨끗이 타이핑하고, 오자를 미리 체크하기(더블스페이스, 10~12point)
- 영문 Writing의 경우, A4용지 한 페이지 분량으로 제한
- 일차적으로 문법적 오류 혹은 잘못된 표현에 대한 설명을 듣고, 학생 주도적으로 문제 해결하도록 하기
- 문장 구성 혹은 글의 구조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음
6. Help Desk 이용 후, 이용일지에 이름, 학번, 학과 등에 관한 정보를 기록하여, 추후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바랍니다.
7. 각종 학위논문 혹은 전문성을 요하는 영작문에 관련된 질문은 Help Desk의 운영취지에 벗어나오니 이용을 삼가주십시오.
문의처: 영남대학교 외국어교육원 행정실 (810-1634)